...

분석가는 더 많은 성장과 정밀 조사를 위해 카지노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합니다.


게시일: 2024년 12월 9일, 02:45h.

최종 업데이트 날짜: 2024년 12월 9일, 03:01h.

경품 행사 카지노는 광범위한 게임 산업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이며 적어도 한 업계에서는 규제 조사가 강화될 가능성이 있지만 성장이 계속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품 카지노 미국 게임 협회
경품 행사 카지노는 그 과정에서 규제 조사를 빠르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 Shutterstock)

스윕 카지노라고도 알려진 이러한 형태의 베팅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카지노와 iGaming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iGaming은 실제 현금 베팅이 가능한 표준 카지노 게임의 인터넷 버전을 특징으로 하며 단 7개 주에서만 허용됩니다. Macquarie 분석가 Aaron Lee가 지적했듯이, 경품 카지노는 2019년부터 작년까지 약 75%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하여 오늘날 4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되었으며 잠재적으로 더 많은 iGaming 입법을 촉진할 수 있는 산업이 되었습니다.

경품 행사와 iGaming 사이에는 분명한 유사점이 있지만 식인 행위의 증거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라고 Lee는 말했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경품 행사의 증가가 실제로 미개발 세입에 관심을 끌게 함으로써 iGaming 법안에 긍정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식인 행위가 발생하면 iGaming이 아닌 소셜 카지노가 스윕 카지노 확장의 피해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경품 카지노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경품 카지노가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이러한 형태의 베팅은 일부 규제 기관에서 이를 변장된 iGaming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점점 더 정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소셜 카지노와 마찬가지로 스윕 등가물은 무료 게임을 약속하여 플레이어를 유혹합니다.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상품을 획득할 가능성이 있지만, 승률을 낮추고 발전하기 위해 인앱 구매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일부 베터가 게임에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쏟아 붓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 카지노의 정의된 결과와 실제 현금 잠재력 없이 소셜 카지노의 무료 요소를 제거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어리석은 느낌을 갖게 됩니다.

이씨는 경품 카지노가 복권이나 전통적인 베팅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운영자는 경품 및 기회와 함께 도박의 3대 주요 임차인 중 하나인 고려 요소를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방정식에 포함되지 않은 점을 고려하여 스윕 카지노는 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구매가 필요하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고객에게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우편 양식과 같은 대체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더 많은 경품 행사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경품 행사 코인을 베팅할 수 있고 해당 경품 행사 코인을 현금 상품으로 교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실제 돈처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품 행사 통화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Lee는 말했습니다. . “이것은 경품 행사 홍보 측면으로, 경품 행사 운영자는 경품 행사가 가상 통화 구매를 촉진한다고 주장합니다.”

Lee는 스윕 카지노 운영자의 눈에 가상 화폐 구매는 추첨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되므로 표준 베팅 형태와 동일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게임협회(AGA)는 연방법과 주법을 위반하기 때문에 스윕 카지노에서 사용하는 이중 통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규제 기관에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적 소송 사업자를 찾는 것은 거의 모두 미국 이외의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합니다.

현재 스윕스 카지노 운영자는 4개 주의 주민들이 자신의 상품에 접근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다른 7개 주에서는 어떤 형태로든 금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경품 행사 카지노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Eilers & Krejcik Gaming(EKG)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경품 카지노 시장은 2019년 4억 6천만 달러에서 지난해 42억 달러로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Lee가 언급했듯이 경품 카지노는 복권과 유사한 방식으로 수익을 보고합니다. 상위 라인에 포함됩니다.

Lee는 소셜 카지노의 경우 70억 달러, 라이브 머니 iGaming의 경우 65억 달러에 비해 지난해 스윕 카지노의 규모는 13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품 산업은 팬데믹 기간 동안 강한 성장을 보였으며 그 이후에도 강한 속도로 성장이 지속되었습니다.”라고 Lee는 결론지었습니다. “Eilers는 업계 총 수익이 2024E에 56억 달러(전년 대비 약 30%), 2025E에 69억 달러(전년 대비 24%)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대략 17억 달러와 2.1달러로 해석됩니다. 순액 기준으로 각각 10억 달러입니다.”



Source link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
Seraphinite AcceleratorBannerText_Seraphinite Accelerator
Turns on site high speed to be attractive for people and search eng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