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게임 산업의 강력한 성장 2024년 2분기


스웨덴의 게임 산업은 2024년 2분기에 경제 성과가 현저히 증가했습니다. 라이선스 게임 회사는 총 매출이 69억 SEK로 보고되었으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6.4% 성장한 수치입니다. 플레이어의 지분에서 지불한 상금을 뺀 이 수치는 세계 경제 변동 속에서 스웨덴 게임 부문의 긍정적인 추세를 강조합니다.

온라인 도박의 확장에 대한 자세한 살펴보기:

규제 기관 Spelinspektionen에 따르면, 이러한 성장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상업적 온라인 도박 및 베팅에서 나왔으며, 이는 단독으로 45억 SEK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9.2%나 증가한 것으로, 이 부문의 강력한 확장을 보여줍니다. 온라인 도박의 우세는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더 광범위한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접근성과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도박의 붐과 극명하게 대조적으로, 스웨덴의 전통적인 육상 카지노는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Svenska Spel에서 운영하는 Casino Cosmopol 매장의 수익은 무려 73.8%나 급락하여 3,300만 SEK에 그쳤습니다. 급격한 하락은 2월 초에 Gothenburg와 Malmö 카지노가 수익성이 제한되어 문을 닫은 데 따른 것입니다. 이러한 침체로 인해 정부는 Casino Cosmopol의 사업을 중단하려는 제안을 내놓았는데, 보고에 따르면 “더 이상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육상 기반 부문의 다른 세그먼트에서 커뮤니티 게임과 홀 빙고는 회복성을 보이며 분기별 SEK 5,200만의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카지노는 매출이 5.7% 증가하여 SEK 5,600만에 달하면서 급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시장 세그먼트는 계속해서 전담 고객 기반을 유치하여 기존 카지노가 직면한 광범위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매출 흐름을 제공합니다.

Spelpaus에 대한 등록 증가: 인지도 향상의 신호:

게임 산업의 건강 및 사회적 영향에 대한 중요한 지표는 스웨덴의 국가적 자기 배제 제도인 스펠파우스에 등록한 사람의 수입니다. 이 분기에는 등록이 1.7% 증가하여 총 112,000명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도박 중독에 대한 인식과 우려가 커지고 있음을 반영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도박 습관을 관리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스웨덴 게임 당국인 Spelinspektionen은 이 부문에 대한 경계 감독을 계속하며, 새로운 추세를 모니터링하고 적응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당국의 노력은 산업 성장과 소비자 보호 및 윤리적 기준의 균형을 맞추는 데 중요합니다. 스웨덴의 게임 환경이 진화함에 따라 규제 프레임워크와 시장 역학 간의 상호 작용은 이 나라의 도박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할 것입니다.

스웨덴의 게임 산업이 전통 플랫폼에서 디지털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계속 헤쳐나가는 가운데, 이번 분기 실적에서 얻은 통찰력은 매우 귀중합니다. 이 부문의 이해 관계자들은 이러한 변화를 예의주시하며,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미래에서 기회를 활용하고 과제를 완화하기 위한 전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Source link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
Seraphinite AcceleratorBannerText_Seraphinite Accelerator
Turns on site high speed to be attractive for people and search eng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