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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리노이는 iGaming을 할 준비가 되어 있나요? 합법화 및 카지노 성장


2024년 11월 7일, 일리노이주는 East Hazel Crest에 Wind Creek Casino를 개장하여 게임 산업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이 새로운 개발은 지역 도박 부문을 확장하려는 주의 게임 산업에 환영받는 추가 사항이었습니다.

새로운 카지노는 확실히 환영받는 반면, 많은 도박 운영자와 도박 애호가들은 주정부가 업계를 진정으로 수용하고 마침내 iGaming을 합법화하기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가 왔다고 느낍니다. 서류상으로는 이것이 경제적으로 완벽한 조치처럼 보이지만, 눈에 보이는 것보다 문제를 더 까다롭게 만드는 다른 우려 사항도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실제 카지노 확장

일반적으로 미국은 항상 다양한 형태의 도박을 좋아했습니다. 라스베가스, 애틀랜틱시티, 펜실베이니아, 뉴저지 등 주의 번창하는 온라인 카지노에 이르기까지, 도박은 주에서 대규모 사업입니다. 스포츠와 이를 보완하는 거대한 스포츠 베팅 산업에 대한 국가의 사랑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집에 가까울수록 이야기는 좀 더 미묘해집니다.

일리노이주는 1990년대 초에 최초의 리버보트 카지노가 개장하는 등 풍부한 도박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주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포함하도록 도박 환경을 확장해 왔습니다. 최근 East Hazel Crest에 Wind Creek Casino가 개장한 것은 이러한 성장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4억 4천만 달러 규모의 이 프로젝트는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 이 지역에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지노에는 1,300개가 넘는 슬롯머신과 56개의 테이블 게임이 있는 게임층과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Gaming 합법화를 위한 초기 시도

그러나 온라인 포커, 온라인 블랙잭, 슬롯 또는 온라인 룰렛iGaming 업계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훨씬 더 매력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룰렛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다양한 베팅 방법, 다양한 버전의 게임, 암호화폐를 포함한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넉넉한 환영 보너스, 즉시 인출, 게임 연습을 위한 데모 모드 등의 특전 사이에서 iGaming이 해가 갈수록 인기를 얻고 있는 데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일리노이주에서 iGaming을 합법화하려는 노력이 2010년대 초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12년 일리노이주 상원은 온라인 도박에 대한 조항을 포함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러나 이 법안은 하원에서 반대에 부딪혔고 도박의 확대와 잠재적인 사회적 영향에 대한 우려를 표명한 당시 주지사 Pat Quinn에 의해 궁극적으로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새로운 노력과 입법 제안

이 아이디어는 한동안 사라졌지만 나중에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와 마찬가지로 2018년에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주를 금지하는 연방법이 폐지된 후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역 스포츠 베팅 산업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순식간에 급증하여 오늘날 미국 전역에서 가장 번성하는 산업 중 하나로 이어졌습니다. 스포츠 베팅 산업은 주별로 처리되기는 하지만 엄청난 규모의 부문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를 활용하기 위해 2019년 일리노이주는 포괄적인 도박 확장 법안의 일환으로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함으로써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법안은 또한 시카고에 있는 카지노를 포함하여 새로운 카지노 건설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iGaming은 법안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2021년 밥 리타(Bob Rita) 주 하원의원은 온라인 카지노 게임과 포커를 합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터넷 게임법(Internet Gaming Act)을 도입했습니다. 이 법안은 총 게임 수익에 대해 12%의 세율을 제안하고 기존 카지노와 경마장에서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법안은 위원회 단계를 넘어 진전되지 못했다.

도전과 반대

다른 많은 주에서도 그렇듯이 이 주에서 온라인 카지노 합법화에 대한 도전과 반대는 많고 다양했습니다. 이러한 문제 중에는 카지노 산업의 잠식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운영자들은 온라인 게임이 자신들의 수익을 잠식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박의 사회적 폐해와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강력한 규제 체제의 필요성에 대한 우려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주와 관할권에서는 주 내 도박 확대에 대한 최선의 접근 방식에 대해 국회의원들이 분열하는 등 정치적 불일치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일리노이에서는 오랫동안 모든 종류의 도박이 불법이었습니다. 1990년까지 주에서는 물 위에 떠 있는 카지노가 도박의 범위를 제한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리버보트 카지노를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1999년에 주정부는 육상 기반 카지노도 허용하기 시작했으며 이제는 두 가지 모두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반대 입장은 오랫동안 변함이 없었습니다. 다른 많은 주와 달리 일리노이주는 지역 부족과의 주 계약 때문에 온라인 카지노만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 주는 종종 관행과 관련된 사회적 질병의 유형을 질투심으로 경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관행에 대해 더 많은 사회적 반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 이유에도 불구하고 주 의원들은 주에서 온라인 도박을 합법화하는 데 반복적으로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온라인 도박의 증가와 뉴저지 같은 주에서는 상당한 양의 세수를 얻습니다. 일리노이주 등 다른 주에도 이를 따르도록 압력을 가해 왔습니다.

경제적 고려사항

iGaming 지지자들은 합법화가 일리노이주의 경제에 상당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추정에 따르면 온라인 게임은 연간 수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iGaming을 합법화한 인근 미시간 주는 첫 해에 온라인 게임 수익이 10억 달러가 넘는다고 보고했습니다.

iGaming의 세수는 공공 서비스 및 인프라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자들은 재정적 혜택이 도박 접근성 증가와 관련된 잠재적인 사회적 비용을 상쇄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러나 iGaming 규제를 고려하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동일한 우려가 일관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규제 기관은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프레임워크를 추가하기로 선택한 방식에 대해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여 대응했습니다. 취약한 플레이어의 경우 대부분의 주에서는 플레이어가 플레이 시간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발적인 자체 배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그러나 iGaming 시스템을 쉽게 구성하여 취약한 플레이어를 보호하고 방정식에 취약한 플레이어를 보호해야 하는 필요성을 고려하여 쉽게 구성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또 다른 현대적인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형태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AI 기반 온라인 카지노. 이러한 강력한 플랫폼은 복잡한 기계 학습 모델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정확한 프로필을 구축합니다. 그런 다음 이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위험 프로필을 분석하고 플레이 습관이 실제로 문제가 되기 훨씬 전에 제한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가 iGaming 합법화를 고려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는 그로부터 얻을 수 있는 모든 좋은 점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일리노이는 사회 서비스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하며, 이러한 중요한 프로그램 중 다수와 관련된 비용은 과거에 논쟁거리였습니다. 주에서 합법적인 iGaming 체제에 수반되는 상당한 수익 증가는 이러한 압력을 완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족 및 상업적 이익의 역할

일리노이주의 iGaming 논쟁에서는 부족 게임과 상업 게임의 이해 관계 사이의 역학이 매우 중요합니다. 부족 카지노는 연방 규정에 따라 운영되어 특정 보호와 특권을 제공하며 전국적으로 큰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하드락 같은 브랜드. 그들은 온라인 도박이 실제 카지노로의 트래픽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우려로 인해 온라인 도박의 영향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특히 카지노를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집에서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에 직접적인 경쟁으로 간주됩니다.

부족 국가와의 기존 계약을 존중하는 공정한 틀을 보장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부족의 이익은 결과에 깊이 투자되어 그들의 수익 흐름과 확립된 권리가 위태로워지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추구합니다. 균형 잡힌 입법을 위해서는 모든 이해관계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신중한 협상이 필요합니다. 문제를 진전시키려면 협력적인 접근 방식이 필수적입니다.

여론과 사회적 영향

일리노이주에서는 iGaming에 대한 여론이 여전히 분열되어 있습니다. 많은 주민들은 온라인 게임의 편리성과 오락성을 높이 평가하며 이것이 주의 게임 옵션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에게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 문제와 잠재적인 재정적 문제의 위험 증가에 대해 걱정합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효과적인 책임감 있는 게임 조치가 중요합니다. 피해를 최소화하려면 지원, 교육, 예방을 위한 자원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회적 영향은 입법 과정에서 심각한 고려 사항입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iGaming 업계의 주요 기업 대부분은 책임감 있는 플레이와 이를 보장하는 조건 조성에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향후 전망 및 결론

2024년 11월 현재 일리노이주는 지속적인 입법 추진에도 불구하고 iGaming을 합법화하지 않았습니다. 경제 및 규제 문제의 균형을 맞추는 것부터 다음과 같은 기존 도박 브랜드에 관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까지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주 복권. 그러나 주 수입 증가와 소비자 보호 강화 등의 이점으로 인해 논의가 계속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iGaming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희망적입니다. 국회의원, 업계 이해관계자 및 주민들 간의 지속적인 대화가 향후 방향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현재로서는 iGaming이 언젠가 이 주와 아직 도약하지 못한 대부분의 다른 주에서 합법화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세상이 얼마나 디지털화되었는지를 고려하면, 편리함에 대한 대중의 증가하는 요구가 업계에서 주목을 받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런 일이 발생하면 주정부는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iGaming을 구현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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