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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스테이플턴, 새로운 포커 그래픽 노블 Trapped 출간


포커 해설가 조 스테이플턴이 “Trapped”라는 새로운 포커 그래픽 노블을 출간했습니다. [Image: Trapped Kickstarter]

자신의 폭약에 의해 들어올려짐

포커 해설자이자 스탠드업 코미디언인 조 스테이플턴의 가상 버전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그래픽 노블 “Trapped”의 시작 부분에서, 포커에서 가장 좋은 기분은 너무 큰 핸드를 가지고 있어서 천천히 플레이해야 할 때라고 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낭비일 것이지만, 트랩을 플레이하는 데 내재된 위험은 당신이 자신의 폭약에 걸려서 들어올려지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지만(그리고 저는 티저 버전만 읽었다는 점을 지적해야겠습니다), 저는 Stapes가 과장된 해설자 뒤에 있는 남자에 대해 뭔가를 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가 이 일화로 장면을 설정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이야기는 “Rounders Meets Deadpool”의 사건이 될 것이고, 저는 그것이 일부 상호 작용적인 요소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만화의 시작 부분의 미장센은 우리가 여러 면에서 영웅의 정신을 파헤칠 것이라고 제게 암시합니다.

조를 알게 되면, 그리고 저는 그를 조금만 알지만, 그가 배우, 작가, 그리고 다른 창의적인 유형과 종종 연관되는 그 자질의 혼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됩니다. 그는 오만하고 거만하지만 그는 또한 취약성과 자기 의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경력 동안 그는 자신을 위험에 빠뜨렸지만, 그는 또한 더 위험한 가능성을 거부했습니다.

포커 해설자

아일랜드 오픈에서 함께 해설을 하던 중, 조는 자신의 코미디 롤모델 중 한 명인 마이클 이언 블랙이 자신의 스탠드업에 와서 나중에 날카로운 메모를 던진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포커 해설자라고 이야기해 보세요.”

당연한 일처럼 보이지만, 조는 자신의 일상에서 그 주제를 피했고, 아마도 두 가지를 명확히 구분하고 싶었을 것이다. 블랙은 “당신이 하는 일이 독특해서 다른 코미디언과 다릅니다.” 또는 그런 의미의 말을 했다.

이 사람들 대부분은 내가 가진 것을 얻기 위해 주목받으려고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

6개월 전 스테이플턴을 인터뷰했을 때, 그는 스탠드업 서킷에서 일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상하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가진 것을 얻기 위해 주목을 받으려고 이런 일을 합니다.”

대부분의 창의적 산업과 마찬가지로 코미디는 패널 쇼, 연기 역할 또는 아마도 자신의 스페셜을 얻기를 바라며 스포트라이트를 차지하기 위해 많은 공연자가 몰려드는 매우 중요한 분야입니다. 또 다른 탈출구는 무언가의 진행자가 되는 것입니다.

스테이플턴이 포커를 발견했을 때, 그는 자신의 schtick에 완벽한 수단을 찾았습니다. 그는 그 게임을 알고 있었고, 그 전에 Gabe Kaplan과 Norman Chad의 영향을 받아, 그는 그것이 코미디적 감성으로 해설될 수 있다는 강한 예감을 가졌습니다. 처음에는 순탄치 않았지만, 일자리가 점차 늘어나면서 그의 스타는 떠올랐습니다. PokerStars에서 그는 신뢰할 수 있는 직업을 찾았고, James Hartigan에서 그는 완벽한 호일을 찾았습니다.

안전망이 없다

그것은 너무나 좋고 부러운 자리여서 여러 면에서 스테이플턴은 아마도 세상을 갇힌 것처럼 느꼈을 것입니다. 코미디 작가로서의 그의 일은 그의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의심할 여지 없이 약간의 청구서를 지불했지만 이제 그는 재정적, 창의적 안전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를 높이 평가하는 회사의 고소득 직업과 그의 콘텐츠에 목말라하는 청중입니다.

요즘 스테이플턴은 스탠드업 코미디 쇼로 미국을 횡단하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군중 앞에 서는 것만으로도 그에게는 위압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는 스탠드업으로 옮기는 것을 꺼려한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말했고,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위험을 감수하려면 많은 용기가 필요하고, 다른 분야에서 이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절박함은 큰 동기를 부여하지만 편안함은 마비시킨다.

안전망은 훌륭하지만, 사람의 창의성을 억누를 수 있습니다. 절박함은 큰 동기 부여가 되고, 편안함은 마비시킵니다. 저는 “Trapped”에서 Stapleton이 이런 주제를 탐구하고, 또 다른 창의적 근력을 발휘하며, 그 과정에서 자학적인 유머를 많이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밧줄을 던져서 우리를 드라마에 빠뜨리고자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더 읽고 싶습니다.

Kickstarter에서 “Trapped”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4년 10월 2일까지 목표에 도달하면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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