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회계 분기에 필리핀 게임 부문은 총 게임 수익(GGR)이 37.52% 증가하여 946억 1천만 페소에 달하는 놀라운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PAGCOR(Philippine Amusement and Gaming Corp.)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이러한 급증은 주로 전자 게임 부문의 상당한 성장에 기인합니다. 이 부문에서만 P357억 1천만을 창출했으며 이는 같은 기간 P63억 2천만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작년.
게임 부문 전반에 걸친 포괄적인 성장:
PAGCOR의 회장 겸 CEO인 Alejandro H. Tengco는 연말까지 전자 게임 부문이 라이선스 비용으로 최대 780억 페소를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면서 긍정적인 전망을 밝혔습니다. 이 예측은 2024년 P1,000억 매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더 광범위한 전략의 일부입니다. BusinessWorld Online이 보고한 바와 같이, 약간의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허가받은 카지노는 계속해서 3분기 GGR에 주요 기여자였으며 P507억 2천만을 벌어들였습니다. 지난해 기록인 519억페소보다 2.27% 감소했다. 그러나 Casino Filipino 장소는 26.32%의 상당한 수익 감소를 보였으며 총 36억 4천만 페소에 달했습니다. 빙고 사업 또한 매출이 19.43% 감소한 45억 2천만 페소로 하락세를 겪었습니다.
이러한 재정 성과는 Tengco가 강조한 바와 같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기술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는 “이 인상적인 성능은 게임과 오락 분야에서 현대 기술과 모바일 장치의 사용이 게임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계속해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강력한 증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성명은 디지털 플랫폼이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일상 활동에 점점 더 통합되고 있는 광범위한 추세를 반영하며, 전자 게임 부문의 유망한 궤적을 제시합니다.
경제적 기여 및 규제 변화:
필리핀 게임 산업의 전반적인 건전성은 9개월 동안 총 2,660억 페소에 달하는 수익이 발생하여 PAGCOR의 연간 목표의 거의 80%에 도달한 것으로 입증되어 견고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성장에는 한때 Duterte 전 대통령 치하에서 급성장하던 산업이었던 필리핀 해외 게임 사업자(Pogos)의 단계적 폐지를 보상한 전자 게임 부문의 상당한 경제적 영향이 포함됩니다.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2세(Ferdinand Marcos Jr.) 대통령은 이후 관련 범죄 및 평판 위험으로 인해 포고스에 대한 금지 조치를 시행했으며, 이로 인해 규제 초점과 시장 역학이 바뀌었습니다.
2016년 7,330만 페소에서 2023년 50억 페소로 수익이 감소한 Pogos의 이탈은 현대 기술의 채택으로 수익 격차가 분명히 메워지고 있는 전자 게임의 증가와 극명하게 대조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소비자 행동 변화와 기술 발전을 반영하는 게임 환경 내 더 큰 진화의 일부입니다.
해가 갈수록 PAGCOR는 전자 게임 부문의 역동적인 성장에 힘입어 매출 목표 달성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기술 동향에 적응하고 이를 게임 경험에 통합하는 업계의 능력은 지속적인 성공과 확장의 핵심입니다. 이러한 적응성은 글로벌 디지털 트렌드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일자리 창출, 세수 및 관광 명소 강화를 통해 필리핀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해당 분야의 잠재력을 강조합니다.